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오킴스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0월 16일(금)부터 11월 1일(일)까지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오킴스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입구에 할로윈 장식 더해 유쾌한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하고 할로윈을 테마로 칵테일, 와인, 오킴스 주방장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유령, 호박 할로윈 장식으로 재미를 더한 칵테일 ‘블러드 마가리타 (Blood Margarita)’, ‘할로윈 볼(Halloween Ball)’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블러드 마가리타’는 테킬라 베이스에 생라임과 레드와인을 곁들여 풍미를 더했고, ‘할로윈 볼’은 위스키 베이스에 화이트 와인과 오렌지 풍미가 어우러져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와인은 스페인 고유의 테루아를 그대로 담아 맛과 개성을 유머 넘치는 레이블로 표현한 카사 로호(Casa Rojo)의 ‘카사 로호 라드론(Casa Rojo, Ladron)’과 ‘카사 로호 오렌지 리퍼블릭 (Casa Rojo, The Orange Republic)’을 준비했다. 해골 레이블의 두 와인은 보는 재미까지 더해 할로윈 분위기를 즐기기에 더욱 좋다.

특히 오킴스 주방장 레시피로 선보이는 특선 메뉴 ‘레드 문라이트’는 할로윈 밤 하늘에 뜬 붉은 달을 의미하는 네이밍과 유령 얼굴 모양으로 재미를 더했다. 얇게 깐 호박 무슬린 위에 부라타 치즈, 비트 주스와 레드와인으로 만든 드레싱을 곁들였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할로윈 테마 메뉴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로윈 칵테일 2잔 이상 주문 시 할로윈 프린팅 기네스 1잔을  제공하고, 할로윈 와인 1병 주문 시 할로윈 칵테일 1잔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블랙 또는 레드 컬러 드레스 코드로 입장 시 할로윈 메뉴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킴스 할로윈 칵테일은 각 19,000원, 주방장 특선 메뉴는 24,000원, 와인은 100,000~130,000원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세금, 봉사료 포함 기준.

□ 기간: 2020년 10월 16일(금)~11월 1일(일)
□ 문의: 오킴스 051-749-7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