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는” ‘기브땡스’ 이벤트 전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이 넘치는 풍요의 계절 가을을 맞아 9월 10일부터 9월 25일까지 SNS을 통해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기브땡스’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떨어져 있거나 지금의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 있는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마음만은 따뜻한 가을이 되길 바라는 취지를 담아 진행된다.

<친구야, 항상 힘이 되어줘서 고마워!>, <엄마, 아빠 늘 든든히 제 편이 되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힘을 내는 여러분이 있어 고맙습니다>, <매일 웃음을 주는 당신이 있어 고마워요>, <오늘도 함께 해줘서 고맙습니다>, <지금까지 잘 해왔고 앞으로 잘 이겨낼 우리 모두에게 고맙습니다>, <우리 다시 편하게 만날 수 있는 그날까지 조금만 더 힘내요> 등 총 7가지의 위로와 감사의 메시지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starbuckskorea)을 팔로우하고, 7가지 메시지를 담은 이벤트 게시물 중 원하는 이미지를 골라 캡처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감사의 대상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글과 이벤트 이미지, 필수 해시태그(#GIVETHANKSALLAROUND)를 함께 공유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해, 고마운 사람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1인 2매의 무료 음료쿠폰을 증정하며, 선정 결과는 10월 5일 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9월 8일부터 10월 12일까지 다양한 가을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진행한다. 고객들의 높은 성원으로 지난해에 이어 재출시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비롯해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 ‘애플 쿠키 라떼’ 등 음료 4종과 밤, 호두 등 대표적인 가을 식재료를 활용한 푸드 4종, 가을을 즐기는 동물들의 모습을 담은 MD 38종 등 가을 상품을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