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집꾸미기’ 16만종 상품 한 곳에, 최대 56%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 실시

2020/09/01

“셀프 인테리어족을 위한 DIY상품부터 전문업체의 특별한 시공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비교하고 구매하세요”

최근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집에 새로운 가구를 들이거나 직접 인테리어 하는 ‘홈퍼니싱(Home furnishing)’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SSG닷컴은 300여개 홈 인테리어 전문 업체가 취급하는 16만 종 상품을 한 곳에 모은 ‘인테리어 시공’ 공식스토어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24일부터는 SSG닷컴 전체 상품 카테고리에 ‘인테리어시공/DIY’를 신설하기도 했다.

SSG닷컴은 집 단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한샘, 리바트, 로얄앤컴퍼니 등 전문 업체 시공서비스 상품 1만 종과 에이스 하드웨어, 문고리닷컴 등 셀프 인테리어가 가능한 DIY 상품 15만종을 한 곳에서 살펴보고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공식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관련 상품을 최대 56%까지 할인하는 ‘홈 인테리어 특별전’ 행사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시공 상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리바트’ 주방 인기 상품을 최대 56%까지 할인한다. 주방 시공 상품을 구매하고 설치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가스레인지를 전기쿡탑으로 업그레이드 해 제공하며 ‘SK매직’ 전자레인지도 증정한다.

‘한샘’의 경우, 온라인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금액에 따라 한샘 시공 가구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한샘 바스, 중문, 붙박이장, 홈케어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는 단 3시간만에 시공이 끝나는 ‘세미 리모델링’ 패키지를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현대엘엔씨’는 마루, 벽지, 중문 등 전 상품을 최대 48%까지, ‘에이스 하드웨어’는 가을맞이 집단장 추천 상품과 간단한 집 보수 용품을 정상가에서 최대 47% 낮춰 판매에 나선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실제로 최근 3개월 간 인테리어 등 홈퍼니싱 상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약 70% 늘어났다”며 “셀프 인테리어나 혼수, 리모델링, 계절 변화에 따른 집 꾸미기 등 수요에 맞게 상품 구색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