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프리미엄 호캉스 시리즈’ 3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숙박 패키지

2020/07/22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5일(토) 밤 11시 35분과 26일(일) 저녁 6시 25분 도심 속 힐링을 주제로 ‘프리미엄 호캉스 시리즈’ 3탄을 방송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유서 깊은 역사를 보유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숙박 패키지로, 국내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한 곳으로 꼽히는 아리아 조식뷔페 이용권(2인)을 포함한 특별구성으로 준비했다.

신세계TV쇼핑 단독 특별가로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단독(룸 온리) 패키지를 169,000원에 선보인다. 룸 온리 상품 외에도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과 아리아 조식뷔페 2인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 구성의 199,000원 상품을 준비했으며, 도심속 여유로운 휴가를 위한 2박 패키지(349,000원: 룸 2박, 조식 2회)를 함께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상품에는 수영장과 피트니스룸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루브리카, 라운지 앤 바 등의 F&B 할인권이 추가 제공된다.  미리주문은 오는 22일(수)부터 신세계TV쇼핑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914년 설립 이래 대한민국 100년 역사를 오롯이 품어낸 곳으로 특급호텔 서비스의 정수를 누릴 수 있는 곳으로 꼽힌다. 시청역 부근에 위치에 접근성이 좋고 채광이 좋은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가까운 도심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스테이케이션족 고객들의 선호에 맞는 조건을 갖추었다.

강성준 신세계TV쇼핑 라이프스타일담당 상무는 “신세계TV쇼핑에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호캉스 시리즈’는 지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방송 모두 목표 판매치를 초과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패키지 역시 조식과 수영장 이용 구성이 포함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