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 3차 판매 진행

2018/08/06

신세계TV쇼핑이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 3차 판매를 진행한다.

이마트가 개발한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는 국내 최대 수준 크기인 5.5L 초대용량으로, 신세계TV쇼핑에서만 두차례 방송을 통해 8천 2백대가 완판을 기록한 화제의 상품이다.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 3차 판매 방송은 오는 7일(화) 오후 9시 35분 신세계TV쇼핑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은 3차 판매를 위해 1차 방송 4천대, 2차 방송 4천 2백대 보다 50% 가량 물량을 늘린 6천 5백대를 준비했다.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 판매가격은 89,800원이며, 사전 예약 구매, 카드 할인 등 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7일(화) 방송 전까지 SSG.COM(쓱닷컴) 내 신세계TV쇼핑몰,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 등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하면 4천 포인트 적립금 제공을, 모바일 주문시 1천원 할인 혜택(사전 예약 혜택과 중복)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구매한 상품은 방송 이후 8일(수)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또, 삼성카드로 구매시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는 신세계TV쇼핑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 7월 한달간 신세계TV쇼핑 앱(APP) 내 검색어 순위에서 ‘에어프라이어’가 1위에 올랐으며, 무더위가 이어진 최근 일주일 동안 에어컨에 이어 2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서성대 신세계TV쇼핑 생활팀장은 “국내 최대 수준의 용량에, 가성비까지 갖춘 것이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가 완판을 이어가는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라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3차 판매는 최대 물량인 6천 5백대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2018.8.6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