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규 여름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가 달아오른 여름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 ‘라임 망고 블렌디드’, ‘수박 블렌디드’ 등 신규 음료 3종을 24일부터 선보인다.

아이스 커피의 대세로 떠오른 ‘콜드 브루’와 스타벅스의 여름 대표 음료 ‘프라푸치노’가 함께 어우러진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는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아울러,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과 망고를 주재료로 한 과일 블렌디드 음료 2종을 출시한다. ‘라임 망고 블렌디드’는 새콤한 라임 레몬 셔벗에 달콤한 애플망고 과육, 상쾌한 페퍼민트가 더해져 휴양지에서 즐기는 칵테일을 연상시킨다.

‘수박 블렌디드’는 갈증해소에 좋은 여름 과일 수박과 요거트가 색다른 조화를 이루는 음료로, 더욱 달콤하고 맛 좋은 고창 수박을 사용했다. 패션후르츠로 수박 씨를 표현해 마치 수박을 잘라놓은 듯한 모습이 재미를 선사한다.

스타벅스 카테고리팀 박현숙 총괄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스타벅스 콜드 브루의 새로운 도전으로, 무더위를 겨냥한 야심작이다. 콜드 브루에 프라푸치노를 더해 두 배의 시원함을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늦여름 밤하늘에서 찾아볼 수 있는 고래 별자리와 신비로운 달의 모습을 담은 머그, 텀블러 등 MD 24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서머 달 그림자 머그(355ml)’는 보름달에서 그믐달이 되어가는 달의 모습을 신비롭게 표현했으며, ‘달빛 고래 LED 텀블러(355m)’는 여름 밤 바다에서 헤엄치는 고래의 모습과 달의 모습을 LED 불빛으로 더욱 낭만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SS트로이 서머 고래 텀블러(473ml)’는 달과 헤엄치는 고래의 모습이 신비롭게 겹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2018.07.23(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