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톰보이, 여름 맞이 ‘102 DAYS OF SUMMER’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톰보이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올 여름 F&B 브랜드 협업 프로모션 ‘102 DAYS OF SUMMER(102일 간의 여름)’를 진행한다.

‘102 DAYS OF SUMMER’는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2013년부터 매년 여름 브랜드의 컨셉과 잘 어울리는 식음료 브랜드를 선정해 함께 해온 프로모션이다. 여섯 번째 ‘102 DAYS OF SUMMER’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스무디킹과 함께 한다.

7월 한 달 간 전국 스튜디오 톰보이 원피스와 점프수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무디킹과 협업해 특별 제작한 핫 써머 메쉬백과 스무디킹 1+1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시스루 스타일의 ‘핫 써머 메쉬백’은 스튜디오 톰보이의 로고가 전면에 적용됐으며 스무디킹의 신제품 ‘자몽 스무디’를 연상시키는 컬러 라벨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통기성이 좋아 시원한 느낌을 주며 여름 휴가철 실용만점의 아이템이다.

이벤트는 전국 스튜디오 톰보이 매장(일부매장 제외)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진행되며, 기간 내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무디킹의 신제품 자몽 그릭요거트/자몽 깔라만시 (택1)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2018.7.20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