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윈터 빌리지 마켓’ 개최

2018/11/15

 

올 겨울 유럽의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펼쳐진다.

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은 오는 12월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윈터 빌리지 마켓(Winter Village Market)’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50여 개의 플리마켓, 푸드트럭 업체가 참여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과 조명을 배경으로 다양한 겨울 상품과 인기 먹거리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장갑, 머플러 등 겨울 액세서리와 수제 공예품, 피규어, 도자기 및 지역 농산물로 제작된 수제청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푸드마켓에서는 어묵, 소시지, 스테이크, 칠면조 구이, 치킨, 밀크티, 코코아 등의 겨울철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족 단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나만의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슬라임 체험’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신세계사이먼은 지역 사회와 상생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윈터 빌리지 마켓’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지역 소상공인들의 안정적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여주 지역 플리마켓, 푸드트럭 업체 10개 팀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하였다.

또한, 청년창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여주 지역 내 거주하는 대학생 및 졸업자를 대상으로 실제 마켓이나 푸드트럭이 운영되는 프로세스와 창업에 필요한 사항들을 현장에서 함께 경험하며 배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8일까지 ‘윈터 그랜드 세일(Winter Grand Sale)’을 개최하고 다양한 겨울 상품을 최초로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랑방과 무이가 17년 겨울 상품을 70% 할인하고, 발리는 17년 겨울 상품을 60% 할인한다. 지미추는 최고 80% 할인하고, 탠디는 특설 행사장에서 전 품목을 최고 60% 할인한다. 이와 함께 로얄코펜하겐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단독 패밀리 세일을 개최해 전 품목을 최고 70% 할인한다.

2018.11.15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