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스미스, 최상의 활동성 갖춘 고급 슈트 출시

 

높은 활동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고급 슈트가 나온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판매하는 영국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Paul Smith)가 활동성이 좋은 ‘슈트 트래블(A SUIT TRAVEL IN)’ 라인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출시한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폴 스미스의 슈트 트래블 컬렉션은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이나 출장 등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활동성을 강화한 슈트 라인이다.

특수 가공 원단이 주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장시간 착용시에도 구김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혁신적이고 기술적인 테일러링(재단법)을 개발하기 위한 디자이너 폴 스미스의 창의력과 헌신이 집약된 제품이다.

트래블 컬렉션의 모든 슈트는 하이 트위스트(high-twist, 꼬임을 많이 줌) 방식으로 만든 울 원단으로 제작돼 옷에 구김이 가기 전 복원되는 자연스러운 탄력(Natural Bounce)을 보여준다. 이번 시즌에는 겨울용으로 보온성을 높인 100% 울(Wool) 소재로 만들어 고급스러우며 포근한 느낌을 준다.

디자인 면에서도 트렌디한 스타일과 착용감을 모두 고려했다. 슬림한 핏을 강조한 슈트로 깔끔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을 보여주며, 슈트 재킷의 등판 부분은 여유롭게 디자인해 활동성도 높였다. 이번 시즌에는 색상도 다양화해 블랙,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등으로 선보인다.

폴 스미스는 2018 슈트 트래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영국을 대표하는 첼리스트 세쿠 칸네-메이슨(Sheku Kanneh-Mason)이 출연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2016년 ‘BBC 올해의 젊은 뮤지션 대회(BBC Young Musician of the Year Competition)’에서 역사상 처음으로 흑인 우승자가 된 첼리스트 세쿠 칸네-메이슨은 영상에서 폴 스미스의 트래블 컬렉션을 착용하고 한 편의 멋진 연주를 보여준다.

빠른 움직임과 폭넓게 표현하는 연주방식으로 유명한 세쿠는 폴 스미스 슈트의 편안함과 신축성, 고급 울 소재의 자연스러운 탄력을 통해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연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실제로 세쿠의 팬이자 오랜 친구인 폴 스미스는 지난 5월 해리 왕자와 메간 마클의 결혼식에서 축하공연을 맡은 세쿠에게 ‘트래블 슈트’를 선물했고, 이 의상을 입고 진행한 그의 공연은 약 20억명의 사람들이 시청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폴 스미스는 “슈트 트래블 컬렉션은 나처럼 끊임없이 이동하고 활동할 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어떤 움직임에도 흐트러짐 없이 최상의 상태가 유지되는 특별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폴 스미스의 슈트 트래블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8.11.05 (월)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