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 스테이 킷’ 증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2019 서머 스테이 킷’ 증정 이벤트를 5월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2019 서머 스테이 킷’은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등이 포함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스티커를 적립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2019 서머 스테이 킷’은 해변가, 캠핑 등 여름 휴가지에서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치 타월과 타월을 담는 전용 백으로 구성된다.

이번 증정 키트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계절의 특성에 맞춰 실용적이면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아이템이다.

‘2019 서머 스테이 킷’은 구성된 비치 타월과 전용 백의 디자인에 따라 ‘비치’, ‘20주년’, ‘그린 로고’, ‘옐로우 로고’의 4종으로 구분되며 이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구입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2019 서머 스테이 킷 그린 로고’ 상품을 별도 판매할 예정이다.

e-스티커 적립 기간은 6월 25일까지며, 완성된 e-프리퀀시 교환 기간은 7월 2일까지다.

한편, 2019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 홈페이지 회원 또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회원 계정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로 참여 가능하다.

제조 음료 구매 시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을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e-스티커가 적립된다.

아울러, 비회원으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은 휴대폰 번호 본인 인증만 거치면 e-스티커 적립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타벅스 최희정 마케팅 팀장은 “다가올 여름휴가를 기다리는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2019 서머 스테이 킷’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 음료와 더불어 활용도가 높은 ‘2019 서머 스테이 킷’과 함께 여름을 더욱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