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개점 20주년 기념, ‘별빛 추억’ 공모 이벤트 진행

 

지난 1999년 한국에 첫 진출 후 올해로 개점 20주년을 맞는 스타벅스가 고객들과의 추억을 찾아나선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20년간 변함 없었던 고객의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스타벅스와의 아름다운 고객 추억을 공모하는 [별빛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와 관련된 추억을 갖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스타벅스에서 있었던 만남, 스타벅스 제품 수집, 스타벅스에서 찍었던 가족사진 속 숨어 있는 이야기 등, 친구, 가족, 연인 등과 스타벅스에서 함께 했었던 일상 속 기억에 남는 추억을 주제로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이메일을 통해 진행되며, 1인 1작품만 제출 가능하다.

메일 제목을 [별빛추억_응모자 본인이름]으로 해서, 추억에 대한 사연과 함께 관련 사진이나 영상 등을 starbuckskoreatv@gmail.com 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늘 3일(월)부터 12일(수)까지 열흘 간이며, 제출된 사연은 심사를 거쳐 오는 7월 26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스타벅스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tarbuckskorea)을 통해서도 상세한 이벤트 안내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개점 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사연 고객 20명을 1등 수상자로 선정하고, 이들에게 1년간 매일 한잔씩 톨 사이즈의 제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1년 무료 음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가작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무료음료 쿠폰 5매]를 제공하고, 이번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한 200명에게도 [무료음료 쿠폰 1매]씩을 증정한다.

 

2019.06.03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