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여성 의류 브랜드 데코의 첫 이너웨어 상품 단독 선보여

2019/03/19

 

업계 최초 마비스 치약 판매,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 단독 판매, T커머스 최초 영화표 판매 등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온 신세계TV쇼핑이 이번에는 여성 이너웨어 브랜드를 단독 런칭한다.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9일(화), 컨템포러리 의류 브랜드인 데코의 첫 여성 이너웨어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19일 화요일 밤 11시 40분에 진행되는 런칭 방송에서는 ‘데코 드레스핏 브라 팬티 10종 패키지’ 를 149,000원에 4,000 세트 한정으로 판매하며, 구매 시 쿨 이너 팬츠 1종을 특별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데코 이너웨어는 기존 노와이어 브라와 와이어 브라의 단점을 보완한 시크릿 와이어를 사용해 볼륨감을 살려주며, 기능성 원단 사용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더하고 옷 맵시를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 하는 등 데코의 패션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편안함은 물론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강화했다. 

런칭 기념으로 모바일 자동 주문 시 1만원 즉시 할인 및 KB 카드 결제 시 10% 청구할인, 무이자 10개월 혜택이 제공되며 특히 데코 오프라인 매장 (아울렛 매장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오프라인, 온라인 채널 통틀어 오로지 신세계TV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신세계TV쇼핑 전략상품개발팀 조영현 팀장은 “신세계TV쇼핑이 브랜드 신규 상품들의 데뷔 무대가 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2019.03.19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