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미세먼지 수치에 따라 방역마스크 외 공기청정기 등 최대 30% 할인

2019/03/06

 

신세계TV쇼핑이 미세먼지 수치에 따라 관련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전일 예보 기준 평균 미세먼지 수치가 80㎍/m³이상이면(한국환경공단 기준), 해당일 오전 9시부터 미세먼지 관련 용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웰킵스 황사방역마스크 90개입’ 과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를 20% 할인된 가격에,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및 ‘트롬 스타일러’와 ‘위닉스 공기청정기’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3월 6일 예보에서 미세먼지 수치가 80㎍/m³를 훌쩍 뛰어넘는 ‘매우 나쁨’으로 관측되고 있어, 6일은 오전 9시부터 할인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행사는 3월 한달 간 한정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신세계TV쇼핑 앱 또는 PC몰(www.shinsegaetvshopping.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최근 미세먼지 수치가 높아짐에 따라 방역 마스크 외 공기 청정기, 의류 건조기 등 미세먼지 관련 다양한 상품의 수요가 상승하고 있다.

신세계TV쇼핑 역시 미세먼지 관련 상품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 2월 방역마스크 매출은 지난 12월 대비 약 150%, 의류 건조기는 약 30%, 공기청정기는 100% 상승하는 등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세계TV쇼핑 모바일운영팀 김종규 팀장은 “미세먼지 경보에 이어 3월 황사까지 유입됨에 따라 미세먼지 관련 상품이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다”며,

“건강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계속 선보일 것” 이라고 했다.

2019.03.06 (수)